바 레 타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제조 공정 시연

  • 출시 시간:2024-03-24 13:20:16
  • 핵심어:

  • 페이지 뷰:456
  • 빠른 설명:

    바 레 타,전압이 너무 낮음: 이니시에이터 전압을 측정하고 파동 범위를 ±으로 허용합니다.%.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저장되어 있어 상승하지 않거나 감소하지 않는 것은 배선하는 과정에서 전선 이음매가 없기 때문에

기사 내용

전압이 너무 낮음: 이니시에이터 전압을 측정하고 파동 범위를 ±으로 허용합니다.%.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저장되어 있어 상승하지 않거나 감소하지 않는 것은 배선하는 과정에서 전선 이음매가 없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있어 전원 공급 장치가 효력을 잃게 되기 때문에 금속 제품으로 땅에 닿으면 된다.

바 레 타유압유는 화물 사다리의 혈액이다.유압유 청결을 유지하는 것은 유압 화물 운송 엘리베이터를 연장하는 중요한 요소이다.어떻게 유압 엘리베이터의 청결을 유지합니까?

모든 조직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문제를 발견하면 즉시 정리해야 한다.

크 레 마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합병식 플랫폼은 물류량이 많지 않은 소형 공장에 자주 사용되지만 이런 플랫폼은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운반 도구/차량이 공장 안에서 운행하는 거리를 증가시켰다.

하중 감당 능력: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여 있고,바 레 타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 작업대는 MAX 하중 중량의 % 를 균일하게 하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바 레 타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제조 공정 시연



단방향 밸브 유출: 단방향 밸브를 장기간 사용하면 자연마모가 규정치를 초과하면 유출을 유도하여 단방향 밸브를 분해하고 세척하며 필요시 단방향 밸브를 교체한다.

나사로 철판 (철판의 크기는 레일을 놓을 수 있음) 을 레일을 놓는 하단에 고정한 다음 레일을 철판에 용접하는 동시에 상단을 연결하여 위아래로 단단히 고정시킨다.화물운송엘레베터 대면을 구덩이에 넣고 플랫폼을 대면과 지면의 수준으로 조정하여 플랫폼의 밑부분과 예매품을 견고하게 용접한다.

모터가 작동하지 않음: 모터의 각 부품이 손상되었는지 검사하고, 회로,바 레 타유압 사다리, 배선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한다.

직접 인공합병식 플랫폼은 물류량이 많지 않은 소형 공장에 자주 사용되지만 이런 플랫폼은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운반 도구/차량이 공장 안에서 운행하는 거리를 증가시켰다.

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튼튼할 필요가 있으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토목 건설 우세: 우물 도로 위에 기계실이 없고,바 레 타생산 유압 승강대,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우물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엘리베이터는 중량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와 부하 오일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면 된다.


바 레 타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제조 공정 시연



하역 승강 플랫폼 소개: 하역 승강 플랫폼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창고 하역 플랫폼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택하여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다.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하역 작업 효율을 높이며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직접 재료사전 조립이 완료되면 사전 조립 설비를 고정하고 케이블, 오일 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고 사전 조립 프레임 등 부품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보강 작업을 해야 한다.보강을 위해서는 용접 또는 나사가 필요하며 보강 후 유압 사다리는 견고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유압펌프는 유압유의 유속에도 영향을 준다.수력펌프의 사용시간이 너무 길면 문제도 발생하기 쉬우므로 유압승강대의 속도가 느려질 때 유압펌프의 급유량이 견고하고 견고하는지 조사해야 한다.

유압 승강기에서 연료 탱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연료 탱크의 구조를 고려할 때, 전통적인 연료 탱크의 칸막이는 때를 침전시키는 작용을 할 수 없다. 연료 탱크의 종축선을 따라 수직 칸막이를 설치해야 한다. 이 칸막이의 한쪽 끝과 연료 탱크 끝판 사이에 빈자리를 남겨 칸막이의 양쪽 공간을 연결시키고, 유압 펌프의 수출입은 연결되지 않는 한쪽 칸막이의 양쪽에 배치하여 기름과 Z의 거리를 멀리 들어가게 한다.유압 연료 탱크는 열을 방출하는 작용이 좀 더 많다.

바 레 타유압 계통의 생산 제조 정밀도 규정이 높다.응용, 유지 보수 규정은 일정한 전문 기술과 비교적 높은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자주 발생하는 고장의 원인은 비교적 명확하게 하기 어렵다.

이부서의 교육과 심사는 취득한 후에야 유압 엘리베이터의 조작에 종사할 수 있다.

운행 원가 우위: 고장률이 낮다: 유압 시스템과 양호하기 때문에 유압 업그레이드 화물 사다리의 운행 고장률은 상대적으로 낮을 수 있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강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에너지를 크게 절약한다.


바레타기타 제품 정보
  • 산서5톤 유압 승강대지향 기능

    산서5톤 유압 승강대지향 기능

  • 문두구창고 등차교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문두구창고 등차교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 내문고정식 유압 등차교산업 건설을 위한 주요 재료

    내문고정식 유압 등차교산업 건설을 위한 주요 재료

  • 바 르 피 케 비125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어떤 지식

    바 르 피 케 비125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어떤 지식

  • 샌프란시스코실내 고정식 엘리베이터생산 모델

    샌프란시스코실내 고정식 엘리베이터생산 모델

  • 샌프란시스코전기 소형 승강 플랫폼 차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샌프란시스코전기 소형 승강 플랫폼 차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 바 라사 자 마 트전동 나사 승강기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바 라사 자 마 트전동 나사 승강기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 바 라사 자 마 트승강 레일식 플랫폼언제든지 배송

    바 라사 자 마 트승강 레일식 플랫폼언제든지 배송

  • 신속한:알림: 바 레 타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제조 공정 시연 정보는 당사의 바 레 타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제조 공정 시연, 바 레 타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제조 공정 시연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바 레 타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제조 공정 시연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바 레 타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제조 공정 시연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바 레 타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제조 공정 시연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