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레 타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

  • 출시 시간:2024-04-07 17:45:21
  • 핵심어:

  • 페이지 뷰:65
  • 빠른 설명:

    바 레 타,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는 상황이 고르지 않다.기계가 운행하는 과정에 부품표면의 요철부분은 서로 접합하여

기사 내용

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는 상황이 고르지 않다.기계가 운행하는 과정에 부품표면의 요철부분은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부스러기는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배합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이 손상되어 초기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구니 및 레일 프레임 등 구조물의 녹을 정리하여 녹을 제거하고 페인트를 칠하며, 녹이 비교적 심하게 부식된 수력대 부품을 보강 처리한다.

바 레 타전문 설치 기술 엔지니어가 고객에게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 기술자가 관련 사용 인원에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절차 및 안전 주의사항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며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 및 설명도 한다;부품 마모 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한다.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유압 승강 플랫폼의 부품이기 때문에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작업 운행 일정 기간의 마모가 필요하다. 그러면 마모 기간에 실시간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없는지, 만약 제때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인 시랑 문업이 전문화 처리를 진행하여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해야 한다.일정 시간 사용 후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일정 시간 사용 후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핀축, 베어링 사이,바 레 타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 마모를 확보하고 마모를 피할 수 있도록 적당히 오일이나 버터를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여러 번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마찰 기간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고 마찰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만약 장시간 소음이 있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면 이때 즉시 생산 업체를 만들어 처리를 해결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바 레 타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작동 후에는 공재 승강 시험을 진행하여 각 전동기구 제동기의 효능을 측정하고 정상을 인식한 후에야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펌프 받침대의 독립적인 응급 하강 밸브가 하강을 실현할 수 있다. 먼저 응급 하강 밸브의 덮개 너트를 회전시킨 다음 나사로 천천히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여 응급 하강 나사를 느슨하게 하여 집행 소자를 하강시킬 수 있다. 집행 소자가 원시 위치로 회복된 후 다시 응급 하강 나사를 팽팽하게 회전시킨 후 덮개 너트를 잘 덮으면 된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품질을 보증하고 서비스를 보증합니다. 품질을 보증합니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입니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대량의 화물은 나누어 화물 사다리로 운송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은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만들어진다.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오일의 유량 크기를 조절한다. 이 두 방면에서 동력 유닛을 조절하고, 나아가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바 레 타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



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플랫폼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인 작업을 할 수 없을 때는 즉시 점검인원에게 수리를 통지해야 하며, 만약 위험성이 있거나 조신기계 고장이 발생할 가능성이 발견될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관리부서에 보고하고, 수리를 기다리고 상세한 검사를 진행한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매끄러운 와이어 로프와 각 버클 부품을 살펴보면, 마모가 너무 심하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개혁 하 다.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실린더 크기를 줄이십시오. 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빠릅니다.

제승강무대가 운행할 때 가마의 자중 및 하중 등 수직부하균유독은 밑구덩이의 지반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길의 벽체 및 꼭대기의 지반강도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낮고 순벽돌구조 또는 벽돌혼합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화물 운송의 전용 유압 리프트 플랫폼으로, 주로 창고, 차고, 작업장 등 각종 작업 층간의 상하 화물 수송에 응용되며,바 레 타자동 조절 플랫 스트랩 포크식 승강 플랫폼, 특히 저층 건축에 적용된다. 리프트의 안전 원행과 신변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회로에서 설계한 안전 조치, 아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뚜렷한 우세를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바 레 타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



승강 플랫폼의 유형입니다.

고 품질헐거움이 발생하여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기하학적 형상과 배합 사이즈의 편차가 존재하며, 사용 초기에는 충격, 진동 등 교차 부하와 열, 변형 등 요소의 영향을 받고, 게다가 마모가 너무 빠른 등의 원인으로 인해 원래 단단했던 부품이 헐거워지기 쉽다.

대만 구조 자체는 안정성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불안정이 발생해서는 안 된다. 즉 가늘고 긴 막대 부품의 작업 응력이 임계 응력보다 커서는 안 된다.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바 레 타만약 승강기에서 고장이 나면 비전기전문인원은 함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된다.

다시 한번, 진폭 등이 비교적 높을 경우, 흡착 능력이 비교적 높은 기름을 선택한 후,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경우 사용 온도가 & deg이다;좌우의 기름은 그것을 흠뻑 적신 후 다시 많이 제거한다

실린더 조절.


바레타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바 레 타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 정보는 당사의 바 레 타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 바 레 타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바 레 타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바 레 타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바 레 타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처리상의 문제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