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레 타이동식 등차교 설계주요 성능 매개변수

  • 출시 시간:2024-04-17 17:59:47
  • 핵심어:

  • 페이지 뷰:159
  • 빠른 설명:

    바 레 타,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바 레 타고정 승차교 작업대 페인트 표면은 매끄럽고 평평하며 금속과 좋은 결합력을 가지고 색깔과 광택이 균일하며 거품이 없고 갈라지지 않으

기사 내용

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 레 타고정 승차교 작업대 페인트 표면은 매끄럽고 평평하며 금속과 좋은 결합력을 가지고 색깔과 광택이 균일하며 거품이 없고 갈라지지 않으며 주름피, 마점, 누칠과 류걸이가 없다.차교에 오르는 가드레일에는 검은색이 섞인 안전 표지가 있어야 한다.

차교의 압력은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낮출 수 있다.

라고바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유압유는 유압전동의 작업매체로서 에네르기를 전달할뿐만아니라 부품을 운동시키고 금속이 부식되지 않도록 보호한다.진정한 유압유와 가짜 유압유는 이화학적 성질 (점도와 색도) 이 기본적으로 같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가 직접 판단할 수 없지만 기계 사용상의 차이는 뚜렷하며 이는 설비 유로 고장, 유압 실린더 운행을 초래할 수 있다.고장 시 기름 온도 가 쉽게 올라가 기름 이 새고, 유압 소자 가 너무 일찍 마모되어 사용 수명 이 단축된다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바 레 타이동식 등차교 설계주요 성능 매개변수



원인: 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어져 리턴이 작동하지 않는다.

조사된 정보를 통합하여 높은 가격대의 단판을 선택하고 이동식 승차교의 기술적 매개변수와 실용성, 범용성, 실제 상황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한다.

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판독 관찰등차교를 생산하는 단계는 바로 재료를 넣는 것이다. 재료를 넣으면 일반적으로 침대에 근거하여 도면에 근거하여 강재를 절단하여 필요한 재료를 넣는다.

수명을 쓰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안전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기초 구덩이 주위에 초과 말뚝 하중을 가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한다.


바 레 타이동식 등차교 설계주요 성능 매개변수



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바 레 타모바일 등차교 브랜드,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바 레 타등차교 생산,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으므로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보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건설 하 다.예를 들어, 섭씨 -도에서 유압 오일에 대한 저온 특성 테스트를 실시하면, 양호한 저온 특성을 가진 오일은 여전히 초저온 환경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기계의 요구에 부합하다.

위의 내용의 관건은 모두가 이동승차교의 정기적인 정비의 필요성에 대한 해부를 공유하는데 있어서 모두가 깊은 중시를 돌리고 홀시하지 말기를 바란다.

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 공광, 건축 기업,바 레 타유압등차교를 사다.,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바 레 타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유압등차교는 부동한 재료의 종류, 성질, 중량, 형상에 근거하여 하역방식을 확정하고 합리적인 유압등차교절차를 제정하며 유압등차교전에 계획을 잘 세우고 매 환절마다 고려해야만 큰 실수가 나타나지 않는다.화물의 특성에 따라 적합한 유압 승차교 방식을 확정하다.화물을 미리 처리하고 단원화 운송 방식, 예를 들어 트레이 컨테이너 등 집적화 운송을 실현한다. 집적화 운반은 하역 단위가 크고 작업 효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동시에 자재 유압 승차교의 유연성을 높일 수 있고 표준화를 실현하기 쉽다. 손으로 각종 자재를 건드리지 않아도 자재를 보호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바레타기타 제품 정보
  • 발 너유압 가위 포크 승강대특정 관리 요구 분석

    발 너유압 가위 포크 승강대특정 관리 요구 분석

  • 토델그코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에너지 절약 및 소비 절감은 기업의 미래 발전 방향입니다

    토델그코10미터 승강 유압 플랫폼에너지 절약 및 소비 절감은 기업의 미래 발전 방향입니다

  • 토델그코가정용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이해관계의 균형을 고려해야 함

    토델그코가정용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이해관계의 균형을 고려해야 함

  • 토델그코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오늘의 가격

    토델그코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오늘의 가격

  • 흔부완제품 등차교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흔부완제품 등차교Jin Jiu가 다가오고 가격이 오르락 내리락합니다.

  • 위 키 드유압 고정 등차교비수기 효과가 뚜렷하고 가격이 계속 하락함

    위 키 드유압 고정 등차교비수기 효과가 뚜렷하고 가격이 계속 하락함

  • 부흥자전거 가위질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는 적시에 이루어져야합니다

    부흥자전거 가위질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는 적시에 이루어져야합니다

  • 주석 뿌리공장용 승강차뉴스 자료

    주석 뿌리공장용 승강차뉴스 자료

  • 신속한:알림: 바 레 타이동식 등차교 설계주요 성능 매개변수 정보는 당사의 바 레 타이동식 등차교 설계주요 성능 매개변수, 바 레 타이동식 등차교 설계주요 성능 매개변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바 레 타이동식 등차교 설계주요 성능 매개변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바 레 타이동식 등차교 설계주요 성능 매개변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바 레 타이동식 등차교 설계주요 성능 매개변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